홍보

미디어에 소개된 에이프릴세븐

미디어 속의 에이프릴세븐의 소식을 찾아보세요.

  • 플래텀 외1

    2019/07/15

    에이프릴세븐이 위치 기반으로 친구를 찾을 수 있고 대화가 가능한 새로운 채팅 앱 ‘다챗’을 15일 정식 출시했다.

    에이프릴세븐은 소개팅 앱과 채팅 앱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 개발사이다. 누적 회원 수 1,200만을 넘은 채팅 앱 ‘다톡’과 ‘코코’, 돌싱 전문 소개팅 앱 ‘은하수다방’을 운영하고 있다.

    ‘다챗’은 기본적인 채팅은 물론 거리 순으로 친구를 찾을 수 있는 기능을 장점을 내세우고 있다. 가까운 거리의 친구와 대화를 할 수 있어 동네 친구를 사귀고 싶어 하는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기능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빠른 가입 절차와 손쉬운 사용법으로 사용자의 불편함을 줄이고 편의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다중 쪽지, 포토뷰, 선물하기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에이프릴세븐 이정훈 대표는 “1200만 회원을 돌파한 다톡에 이어 야심 차게 준비한 만큼 고객들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 믿고 사용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 뉴스웍스 외1

    2019/04/12

    에이프릴세븐의 돌싱 전문 소개팅 앱 ‘은하수다방이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

    구글 피처드는 편리한 기능 및 높은 완성도와 앱 이용자 평점 4.0 이상 등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해 검증에 통과된 앱만이 구글 플레이가 직접 선정한다.

    구글 피처드에 선정된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메인 최상단 추천 앱으로 소개 된다.
    은하수다방은 오는 18일까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메인에 소개 된다.

    은하수다방은 주 사용층인 3040 돌싱들의 수요를 파악해 싱글 여부, 사진 등 프로필 기능 강화와 양방향 매칭으로 사용자로부터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2015년 출시 후 누적 회원수 27만을 돌파하며 돌싱 최대 소개팅 앱으로 성장하고있다.

    은하수다방은 피처드 선정을 기념하고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아이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내에서 호감을 표현하고 싶은 이성에게 OK를 보내는 등의 액션을 취할 때 필요한 아이템이다.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해당 기간 동안 아이템 구매 시 2배로 지급 받을 수 있다.

    이정훈 에이프릴세븐 대표는 “보다 나은 서비스와 인연을 찾아 드리고자 노력했던 것이 이번 구글 피처드 선정의 이유였다고 생각한다”라면서 “새로운 인연을 만들고, 행복을 나누고자 하는 에이프릴세븐의 비전 아래에서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한경비즈니스

    2019/03/12

    ㈜에이프릴세븐의 데이팅앱 ‘코코’가 3월 12일 서울 삼정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정보서비스(온라인데이팅) 부문을 수상했다.

    5년 연속 수상한 코코는 20·30대 싱글 남녀에게 맞춤형 데이팅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어플이다. 깔끔한 디자인과 간단한 기능, 회원들의 활발한 활동으로 매칭이 빠르게 이뤄진다는 점에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에이프릴세븐의 이정훈 대표는 “코코가 5년 연속으로 뜻 깊은 수상을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더 많은 분들이 코코에서 인연을 만나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신뢰가 가는 앱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코는 소셜 데이팅 분야에서 차별점을 두고자 다양한 서비스·이벤트 기획 및 진행에 힘쓰고 있다. 아울러 우수한 서비스와 기능을 입증하며, 소셜 데이팅 업계에서 신뢰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코코는 별도의 비용 없이 회원 가입만 하면 매일 오전 11시에 회원들의 취향에 맞는 상대를 매칭해주며, 지인 차단 기능과 타임머신 기능으로 걱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 한경비즈니스

    2019/02/19

    [한경비즈니스=이은영 기자] ㈜에이프릴세븐의 데이팅 전문 앱 은하수다방이 2월 19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정보서비스(온라인데이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3년 연속 수상한 은하수다방은 돌싱과 싱글 남녀들을 위한 소개팅 전문 어플이다. 쉽고 간편한 기능으로 30, 40대는 물론 20대들 사이에서도 입소문 타고 있으며, 별도의 비용 없이 가입할 수 있다. 또한 1:1 매칭 시스템을 이용해 확실한 매칭이 이루어질 확률이 높다.

    은하수다방을 이용하는 회원들은 ‘서로 OK만 주고받으면 연락이 가능한 게 마음에 드네요’, ‘친구가 여기서 만나 결혼 약속까지 했다고 합니다’, ‘매일 도착하는 인연카드가 기다려져요’ 등 다년간 평균 4.1 아래로 떨어지지 않는 높은 평점을 유지하며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에이프릴세븐 이정훈 대표는 “3년 연속 온라인 데이팅 부문 1위에 선정돼 진심으로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많은 돌싱들과 싱글들이 은하수다방에서 인연을 찾을 수 있도록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아시아뉴스통신

    2019/02/01

    온라인 만남이 증가하면서 소개팅 어플의 인기가 점점 상승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실제로 소개팅 어플을 통한 진지한 만남이 가능해지면서 깐깐하게 자신의 연애 상대를 고르고 자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에이프릴세븐(대표 이정훈)은 이런 트렌드에 맞춰 최근 외모와 능력 인증을 내세운 프리미엄 소개팅 어플 ‘믹스매치’를 출시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금번 ‘믹스매치’는 타 소개팅 어플과 달리 가입 심사를 통과한 회원만이 활동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으로, 이는 심사를 거친 만큼 허위 정보의 회원은 매칭되지 않아 보다 진지한 만남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외모와 능력 회원 모두 매일 소개되어 보다 다양한 만남을 이어갈 수 있으며, 커플 성사 시 진짜 연락처를 교환해 확실한 만남을 보장하는 것이 믹스매치의 특장점이다.

    개발사 에이프릴세븐은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한 소개팅 앱 '코코’와 돌싱 전문 소개팅 어플 ‘은하수다방’ 등 다수의 소개팅어플을 성황리에 이끌고 있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기업으로, 이에 따라 이번 출시된 프리미엄 소개팅 어플 믹스매치 역시 성공적인 횡보가 기대되고 있다.

    에이프릴세븐 이정훈 대표는 “믹스매치는 보다 신중히 자신의 연애 상대를 찾는 현 세대의 트렌드를 맞춘 차별화된 프리미엄 소개팅 앱”이라며 “앞으로 넓은 인터넷 세상에서 사람과 사람을 잇다는 에이프릴세븐의 비전 아래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