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미디어에 소개된 에이프릴세븐

미디어 속의 에이프릴세븐의 소식을 찾아보세요.

  • 한경비즈니스

    2017/11/28

    ㈜에이프릴세븐의 익명채팅 어플 브랜드 다톡이 28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채팅앱)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지난 2015년에 출시된 다톡은 누적 가입 수 200만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20~30대 남녀에게 ‘새로운 만남’이라는 모토로 랜덤 익명채팅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다톡은 익명성 보장으로 닉네임과 나이 이외에 가입자 개인정보를 받지 않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통해 어떠한 피해도 주지 않는다. 또한 위치를 설정하면 자동으로 가까이에 있는 대화 상대를 추천해주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아울러 꼼꼼한 실시간 필터링 서비스와 함께 유해한 내용이 유통되지 않도록 모니터링하며, 발견 즉시 통보 없이 차단시켜 이용자의 안전하고 건전한 채팅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에이프릴세븐의 이정훈 대표는 “자사의 채팅 어플 서비스인 다톡을 통해 기존의 채팅 서비스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변화시키고, 새로운 인연으로 서로 소통하는 서비스를 만들어 갈 것이다”며 “앞으로 새로운 기능과 편리한 서비스로 사람들이 보다 쉽게 온라인 채팅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 강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브랜드 인지도를 벗어나 실질적인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여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브랜드가 제공하는 제품, 서비스 등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으며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는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객관적인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이 선별됐으며 내구재, 소비재,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부문의 415개 기업을 심사했고 이 중 53개 업체가 선정, 공표되었다.

  • 에너지경제

    2017/08/17

    에이프릴세븐에서 PHP서버 개발자를 모집한다. 5년 이상의 경력을 필요로 하는 이번 채용에서, 에이프릴세븐은 PHP·Java-script 능숙자, AWS 서비스 운영 경험자, MySQL DB 설계 경험자를 선발한다. Node.js/iOS/Android 개발 경험자나 Git 등 형상관리툴의 경험자 등은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최종합격>입사 순으로 진행되며, 8월 21일(월)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수를 받는다.

  • 한경비즈니스

    2017/03/29

    온라인 데이팅 전문 브랜드 코코가 2017년 3월 28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정보서비스(온라인데이팅) 부문 대상을 받았다.

    올해 3년 연속 수상한 코코는 온라인 데이팅 전문 업체 ㈜에이프릴세븐이 지난 2014년 론칭한 1:1 소개팅 앱으로 20~30대 싱글 남녀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23만 명의 회원을 보유했으며 매일 사용자 본인에게 맞는 이성을 소개해주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2017년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대한민국 앱의 숨겨진 보석’ 컬렉션으로 공식 선정됐으며 코코만의 양방향 매칭 알고리즘을 통해 24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사용자들의 프로필 확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안정적인 모바일 소개팅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다양한 형태의 서버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에이프릴세븐의 이정훈 대표는 “올해도 소비자들이 직접 주신 상을 수상하게 돼 감회가 새롭고 뜻깊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회원에게 좋은 인연과의 만남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 요소로 삼아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마련해 선정했다.

    총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꼽았고 이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45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 한경비즈니스

    2017/03/08

    소개팅 전문 브랜드 은하수다방이 7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정보서비스(온라인데이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은하수다방은 온라인 데이팅 전문 업체 ㈜에이프릴세븐의 돌아온 싱글을 위한 소개팅 전문 앱으로 2015년도 출시 이후 돌싱과 싱글 남녀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매일 은하수다방 어플을 통해 개개인에 맞는 이성을 소개하며 현재 1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돌싱에 포커스를 맞춘 은하수다방은 재혼과 초혼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프로필을 강화해 1:1 맞춤 소개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양방향 매칭 알고리즘을 사용해 오전 11시부터 24시간 동안 서로의 프로필 확인을 지원하며 마음에 맞는 이들을 커플로 이어줄 수 있도록 돕는다.

    이정훈 ㈜에이프릴세븐 대표는 “은하수다방이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온라인 데이팅 부문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대표 돌싱 소개팅 서비스 브랜드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회원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는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선정해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의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했다. 이번 시상식은 약 600여개의 업체를 대상으로 사전 기초조사를 거쳐 소비자 조사, 선호도 조사, 심사위원상 심사 과정을 거친 뒤 총 59개 브랜드를 3차 최종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 지수는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직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 만족도 지수로,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뽑아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인증 받게 된다.

    심사위원 및 20대 이상 소비자들의 평가를 통해 브랜드 선발, 선호도 리서치, 공적서 심사 등의 과정을 거쳤다.

  • 블로터

    2017/01/23

    구글플레이, '대한민국 앱의 숨겨진 보석' 컬렉션을 런칭. 한국 구글플레이 속 한국 개발사가 만든 앱 모아 선보이는 컬렉션.
    코코 소개팅 – 실시간 무료 커플 매칭, 소개팅어플
    빠른 가입 심사, 키워드형 프로필, 간단한 매칭시스템 등 새로운 서비스 기능을 자랑하는 온라인 데이팅 앱